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엔드 유모차 에그, 코엑스 베페 참여… VIP 키트 선보여

 

영국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 에그(egg)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특히 에그는 이번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VIP 키트를 첫 론칭에 나선다. 에그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VIP 키트를 준비했다. 키트에는 유모차 세탁에 필요한 세탁권과 신디바바의 손뜨개로 만들어진 오가닉 스트롤러 체인이 들어 있으며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도 포함되어 있다. 바우처는 알마드마미아이베베 힙시트,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 롯데 월드 아쿠아리움 연간 회원권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이번 베페 구입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에그(egg) 유모차’는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무상 설치 및 사용방법을 설명하는 직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탁 서비스와 A/S도 방문을 통해 진행한다. 그리고 2년 무상보증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고객의 구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에그만의 철학이 담겨 있다.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완판 후 재입고 된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아몬드 블랙, 헐리우드 골드, 스트릭 핑크, 서팬트 네이비 제품을 선보일 예정에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에그 유모차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들에게 테디꼼빠니에 인형을 증정할 계획에 있다.

에그 유모차 담당자는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그 유모차를 고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 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며, 에그 부스는 A홀 D260에 마련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