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부선 “주진우 나한테도 온갖 몹쓸짓…양아치와 다를 바 없어”
주진우 기자가 이재명 경기지사의 ‘여배우 스캔들’과 관련 참고인 조사를 받기 위해 25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로 들어가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스캔들에 휩싸인 배우 김부선의 하소연이 담긴 음성파일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법률방송뉴스는 26일 김부선이 2016년 12월 주진우 기자가 소속된 주간지 ‘시사인’편집국장과 나눈 7분19초 분량의 대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공개된 녹취록에서 김부선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와 주진우 기자를 언급했다.

김어준 총수가 자신에게 입단속을 시켜놓고 본인은 이재명 도지사와 관련된 특종을 터뜨렸다고 토로했다.

또한 김부선은 평소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주진우 기자에 대해“ ‘이재명을 가만 안두겠다’고 말해놓고는 연락이 끊겼다”며 “이후 이재명 도지사와 전국 콘서트를 다니고 있더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이어 김부선은 “주진우 기자가 모사를 꾸몄다”, “나한테도 온갖 몹쓸 짓을 다 했는데 가만 안 있겠다”, “대한민국 최고 저널리스트가 하는 짓이 재벌 양아치들과 다를 바가 없다”는 등의 강도높은 비난을 쏟아냈다.

한편 지난 25일 참고인 자격으로 경찰에 출석한 주진우 기자는 2016년 김부선이 페이스북에 올린 ‘스캔들’관련 사과문 대필 의혹과 관련한 취재진 질문에 김부선을 도우려 나섰다는 사실은 인정했지만 대필 의혹에 대해선 입장을 명확히 밝히지 않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