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동북부 지역 알짜배기 입지 신내데시앙플렉스 분양 훈풍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에 2020년 5월 준공 예정인 신내데시앙플렉스가 5월 15일 정식 분양을 개시했다. 서울 동북부에 15년만에 건립되는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지역의 오피스 공급난이 일정 부분 해갈될 것으로 보인다.

신내데시앙플렉스는 신내동 262-1일원에 건축면적 6,184.74㎡(1,870.88평), 연면적 83,006.10㎡(25,109.35평), 지하 4층~지상12층의 대규모 비즈니스 콤플렉스로 조성된다. 이 부지는 중랑구의 의욕적인 개발 의지로 도시계획 변경을 통해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건립이 가능하게 됐다. 북부간선도로 신내 IC의 출구 바로 앞이라는 비즈니스 최적의 부지를 배정받아 분양 홍보관에는 연일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서울 동북부 지식산업센터 ‘신내데시앙플렉스 광역 조감도

신내데시앙플렉스는 화물 상하차 및 차량 접근이 용이한 드라이브인, 도어 투 도어 시스템부터 공용회의실, 작은도서관, 휘트니스센터, 일자리플러스센터 등 입주기업과 직원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대부분의 호실들은 발코니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고, 일부 층은 5.4미터의 높은 층고로 공간활용을 더욱 유리하게 해준다. 분양 면적도 다양해서 소규모 기업부터 중견기업까지 비즈니스에 무리가 없다.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입주해 시너지효과가 기대되는 구조다.

업계 관계자는 “신내데시앙플렉스의 부지는 이전부터 알짜배기 부지로 평가받던 곳이다”라며, “향후 서울 동북부 교통의 중심지와 첨단기업단지로 대변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신내데시앙플렉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318),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