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 ‘농협하나로’ 앱(App) 업데이트 기념 경품행사
하나로마트 선호매장 등록 기능 등 신규개발 고객밀착형 서비스 강화

[헤럴드경제=황해창 기자]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이 지난 해 4월 출시한 ‘농협하나로’ 앱 내 하나로마트 카테고리를 출시해 고객밀착형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호 매장에 따른 맞춤형 모바일 전단 ▷장보기 시스템 ▷포인트 내역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하나로마트 고객은 앱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을 주문하고 원하는 일자와 시간에 배송 요청하거나 픽업이 가능해져 쇼핑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된다.

김홍배 농협하나로유통 마케팅사업본부장(왼쪽)과 정희윤 농협하나로유통 용산점 점장 [사진제공=농협]
하나로마트 용산점에서 하나로마트 앱(App) 출시 기념 고객 사은행사가 열리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농협하나로유통은 8월말까지 ‘농협하나로’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3명)와 공기청정기(5명)를 비롯해 농촌사랑상품권(10만원ㆍ100명), 모바일 할인쿠폰(5000원ㆍ10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고객의 구매 편의성과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하나로마트에 모바일 앱을 확대 적용함으로써,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는 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hc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