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왕빛나 '성격차로 이혼'…정승우 골퍼와 11년만에 파경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왕빛나가 결혼 11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19일 오후 왕빛나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배우 왕빛나가 남편과의 성격 차이로 이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 모두 오랜 시간 신중하게 고민한 끝에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며 그 밖의 이야기는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덧붙였다. 

[사진=왕빛나 인스타그램 캡처]

왕빛나는 최근 지난 2007년 결혼한 프로골퍼 정승우와의 11년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하기 위해 가정법원에 이혼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진다.

결국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가기로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 사이에는 열 살 난 큰아들과 네 살 된 둘째아들이 있어 이들의 양육에 대해서도 추후 합의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왕빛나는 그동안 여러 가지 일로 머리가 복잡했음에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현장 모습을 올려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와 함께 이혼 소식이 알려지기 전인 지난 18일 올린 한 장의 사진과 글이 눈길을 잡는다.

왕빛나는 촬영 현장에서 잠시 쉬는 듯한 모습의 사진과 함께 ‘편안한 밤 되세요’라는 글을 적어놓았다. 

[사진=왕빛나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왕빛나는 지난 2001년 KBS1 드라마 ‘TV소설-새 엄마’로 데뷔했으며 ‘하늘이시여’ ‘황진이’ ‘아이가 다섯’ 등에 출연하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연기와 개성 있는 마스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현재는 KBS2 일일 저녁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비운의 상속녀’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