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테라스가 설계된 역세권 오피스텔 ‘구리 유탑 유블레스 시티’ 분양 눈길

경의중앙선 구리역 도보거리에 위치하는 ‘구리유탑유블레스’가 분양중에 있다.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일대에 지하 9층~지상 29층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 24~79㎡의 소형 오피스텔 총 695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이뤄진다.
1룸~2룸으로 이뤄진 이 오피스텔 일부 세대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며 건물 내에는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휘트니스센터, 하늘정원 등이 조성된다.

‘구리 유탑 유블레스’는 경춘로, 아차산로, 북부간선도로 등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용이한 도로망이 인접해 이용이 수월하다. 또한 경의중앙선 구리역을 도보 7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도보 5분 거리에 8호선 구리역(2022년)이 개통될 예정으로 교통 환경이 개선된다. 

교통여건 외에도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한양대 구리병원, 구리시청, 남양주 세무서 등 생활편의시설도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은 주변에 자리하고 있는 마트, 병원, 백화점, 시청 등 해당 시설의 상주인원을 배후수요로 두고 있으며, 경춘로 대로변에 자리해 유동인구 흡수에도 유리하다.

인근에 구리전통시장 현대화 사업을 비롯해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조성 등 다양한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유입인구 증가에 따른 배후수요 증가가 예상된다.

또한 수요층 확보에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돼 안정적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구리 유탑 유블레스 시티’는 전매 제한을 받지 않는다.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 및 홍보관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