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나운더키친, 새로운 명작시리즈 '소불고기 명작' 선보여
100%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 완성

(주)올박스의 식품 브랜드 김나운더키친이 名作(명작)시리즈의 새로운 제품 '소불고기 名作(명작)'을 위메프에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소불고기 명작'은 양념 소불고기과 비법 사골육수가 따로 포장되어 있는 간편 조리 식품으로 조리법에 따라 언양식 불고기와 서울식 불고기 2가지 스타일의 불고기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불고기감으로 좋은 앞다리살과 목심만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씹는 맛을 완성하였고 사과, 배, 양파, 연잎가루 등 100% 국내산 과일과 채소로 만든 특제 양념에 12시간 숙성시켜 더욱 풍성한 불고기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같이 동봉된 사골육수는 진하고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

김나운더키친의 명작시리즈는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한 맛있는 가정 간편식 브랜드로, 그 동안 떡갈비명작, 갈비탕 명작 등의 제품들이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주)올박스 조수영 대표는 "김나운더키친은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와 엄마의 마음으로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담은 가정 간편식 브랜드"라며 "2017년도 하반기 위메프데이 행사에서 식품 부분 최고매출을 달성한 만큼 소불고기 명작 또한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올박스는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홈쇼핑 식품 브랜드를 다수 개발해 보유 중이며 '김나운더키친', '반기수라' 등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최근 다양한 유통채널로 진출해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