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본죽,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 홈쇼핑 론칭
-쇠고기죽 등 3종 총 20팩 판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 3종을 오는 14일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본아이에프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집에서 영양죽을 즐길 수 있도록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선보인다. 

본죽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 [제공=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영양죽인 쇠고기죽 200g 10팩, 대표 보양재료인 전복과 버섯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양죽인 전복버섯죽 200g 5팩과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할 뿐 아니라 해장용으로도 인기 있는 낙지김치죽 200g 5팩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총 20팩 구성으로 판매한다. 또 홈앤쇼핑 앱에서 구입할 경우 10% 추가 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죽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인 본죽에서 개발한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은 15년 간 이어온 본죽의 맛에 대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고온으로 멸균 처리해 실온보관이 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하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거나 봉지 째 끓는 물에 열탕 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든 영양식을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론칭은 편리하게 TV로 주문하고 집으로 배달 받을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넓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 것”이라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