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S8', 'G6', '아이폰7' 구매 시 PS4, 금 두 돈 등 사은품 증정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8',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최신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4(PS4)', '금 두 돈', '갤럭시탭4 10.1 어드밴스' 등 초호화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 적용 기종은 '갤럭시S8', 'G6', '아이폰7'으로, '모비톡'을 통한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갤럭시S8' 구매 고객에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가 주어진다. 해당 사은품은 '모비톡' 사은품 내에서도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그렇지 않아도 인기가 많았던 '갤럭시S8'의 사은품으로 지정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G6'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금 두 돈'은 상당량의 현금으로 바로 교환할 수 있어 활용처가 다양하다는 이점이 있다. '아이폰7' 사은품인 '갤럭시탭4 10.1 어드밴스' 역시 고가의 제품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많이 찾는 태블릿 PC라는 점이 매력적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각양각색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원하는 제품을 고르는 재미를 선사하려 한다"며 "모두 고가의 사은품으로 구성된 만큼 무엇을 고르든 후회는 없을 것이기 때문에 평소 원하던 기종을 선택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라고 역설했다.

'모비톡'은 이와 함께 해당 기종 외 핸드폰 구매자에게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A6 10.1', 'LG전자 울트라 PC', '기어S3',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삼성 기어VR'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0만 원 상당의 고급 의자형 안마기 '제스파 바디제트프로' 등 일부 사은품은 2인 개통 시 제공되고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근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공기계,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 등 호화 혜택이 주어지며, 이를 통한 구매 시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A6 10.1' 같은 고가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