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인성, 가족에 롯데타워 레지던스 2채 선물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조인성이 롯데월드 타워의 초고가 주거시설인 시그니엘 레지던스를 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26일 경제지 더벨은 조인성이 올해 2~3월쯤 어머니와 동생을 위해 시그니엘 레지던스 두 채를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 타워의 지상 42~71층에 있으며 분양가는 평(3.3㎡)당 7500만~8000만원이고 현재도 비슷한 수준이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부동산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조인성이 구매한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가장 작은 평형인 60평형대다. 한 채 가격은 40억원 중반대로 두 채를 구매했다면 조인성은 약 90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지출했을 것으로 보인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롯데월드 타워에 들어선 만큼 석촌호수와 한강, 서울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또 지상 42층 전 층에는 상류층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돼 있다. 골프연습장, 요가실 등 스포츠시설과 문화와 사교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파티룸, 와인셀러 등이 갖춰줘 있다.

입주민들에게는 롯데월드 타워 내 6성급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 85층의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혜택도 주어진다.

또 레지던스인 만큼 도어맨ㆍ컨시어지ㆍ하우스키핑ㆍ셰프ㆍ케이터링&룸서비스 등 프레스티지 호텔 수준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