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호선 소사역세권, 주상복합 소형아파트 부천한신더휴메트로 잔여세대 분양 중

 

부천 시 소사구 소사본동에 건설될 부천한신더휴메트로가 잔여세대 분양 중에 있다.

주상복합 소형아파트로 들어서는 부천한신더휴메트로는 지하 6층~지상 41층 2개동 규모로 59㎡, 64㎡의 희소가치 높은 전용면적으로 구성된다. 총 299세대의 전 세대가 남향위주로 설계되어 우수한 통풍성과 채광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대형 복합상가 구성, 입주민을 위한 문화복지시설 등으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주변에는 병원, 은행, 생태하천과 체육공원 등의 생활필수 시설과 녹지시설도 갖추고 있다. 교육여건에서도 인근 부원초, 소사초, 일산중, 소사중, 시온고 등 학군과 다양한 학원이 모여있다.

특히 부천한신더휴메트로는 부천아파트분양시장에서 역세권 입지 환경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하통로를 통해 직통 연결되는 1호선 소사역과 2018년 2월 개통예정인 소사원시선 복선전철의 이중역세권 중심에 위치하여 현재도 94%에 이르는 빠른 분양세를 보이고 있다.

소사역과 소사원시선의 동시 이용으로 서울과 인근지역 출퇴근이 용이한데, 신도림역까지 17분, 시흥까지 24분 내 진출입은 물론 2021년 예정인 소사~대곡선 개통 시 고양까지도 16분 내 진출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두 곳의 역세권으로 인한 대중교통 활용성 외에도 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주요 지역 및 수도권 전체를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또한 인근 기업타운의 입주와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마곡지구와의 거리도 약 10km로 아파트에서 출퇴근 시간이 30분 이내에 가능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1호선 역세권 아파트라는 이점은 물론 구로, 신도림, 영등포, 등 마곡지구 기업타운들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인근 타지역 아파트 공급단지보다 낮은 분양가를 제공하여 많은 관심과 빠른 분양세를 이어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현재 잔여세대 분양 중에 있는 부천한신더휴메트로의 시행은 한국자산신탁, 시공은 한신공영, 위탁은 서울디앤씨가 맡아 진행한다. 현장은 부천시 소사구 소사본동 70-16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사무실은 부천시 소사본동70번지 소사메디파크 202호(생생병원 2층)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