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성백조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26일 분양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금성백조는 김포한강신도시 Ab-04블록에 들어서는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조감도>’를 오는 26일부터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중소형 위주의 전용면적 70~84㎡로 이뤄졌다. 지하 2층~29층, 17개 동, 총 1770가구다. 2018년 10월 입주가 예정됐다.

금성백조는 생활편의를 높이는 섬세한 설계를 강조했다. 현관 신발장에 워크인 설계를 도입했으며, 드레스룸과 펜트리룸에 창문을 설치해 환기와 곰팡이 문제를 해결했다. 발코니에는 자동 빨래 건조대를 설치했다. 안방에 있는 파우더룸에는 콘센트 외에도 USB 포트를 추가했다.


주부를 위한 배려도 돋보인다. 워킹맘의 부담을 덜어주는 가사 도움서비스, 아이돌봄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키즈 맘 카페, 작은 도서관, 단지 내 어린이집도 이용할 수 있다. 청소, 세탁, 카셰어링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구래동 이마트, 구래 중심상권, 의료시설 등 주변 인프라도 양호하다. 2018년 11월 개통되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 공항철도, 지난 3월 김포~인천구간을 잇는 제2외곽순환도로 등 교통망도 좋다.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는 연 임대료 상승을 최대 5% 이내로 제한하고 8년간의 장기거주가 가능하다. 월 임대료는 전용 84㎡ 기준 최저 28만원 수준이다. 개인 자산을 고려해 보증금과 월세를 선택할 수 있다. 보증금은 최대 7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김포경찰서 앞)에 마련된다. 접수일정은 26~28일 특별공급, 28일 특별공급 당첨자 발표와 동호수 추첨을 시작으로 30일부터 6월 1일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계약은 6월 8일과 9일 진행할 예정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