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효리네민박’PD “이효리의 양면적 모습 균형있게 나올 듯”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JTBC ‘효리네 민박’은 PD가 끌고가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실제 모습을 리얼하게 담는 프로그램이다.

정효민 PD는 “민박집 호스트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민박집 손님들의 모습과 소통만 잘 담아도 괜찮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효리는 양면성이 있는 연예인이다. 소셜테이너로서의 모습과 예능에서 보여주는 털털하고 발랄한 모습이 있다. 정 PD는 “이 양쪽이 균형있게 나올 것 같다”면서 “여기에 이효리 씨가 스스로의 고민거리도 있는데, 그걸 잘 녹여낼 수 있는 영리한 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효리네 민박집 참가자 신청 접수가 1만9천건에 육박했다고 한다. 1인, 친구, 가족, 연인, 그룹 등 다양한 형태로 신청했다. 그럼 효리네 부분와 민박집 손님들, 그리고 손님들간의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낼까?

이는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하면 접하게 되는 상황과 유사하다고 한다. 해외여행을 하다보면 게스트하우스에서 잘 모르는 사람들끼리 어울리는 것과 같다. 정 PD는 “이효리 씨 부부가 강요하는 것은 아니지만, 손님들이 서로 궁금해하고 호감을 느낀다면 커피나 맥주 한 잔을 할 수도 있고, 그러면서 대화도 나눌 수 있다고 본다”면서 “너무 사연 위주로 민박 손님을 선정해 신파로 흘러가는 것은 경계한다”고 말했다.

JTBC ‘효리네 민박’은 아직 편성 결정이 나지는 않았지만, 제작진이 신청한 사람들의 사연을 읽고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미팅도 끝나간다. 따라서 선정작업을 끝내면 조만간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한편, ‘효리네 민박’은 실제로 제주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현지에서 민박집의 호스트 역할을 하며 손님을 맞이해 소통하는 100% 리얼리티 예능물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