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머니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 9기’ 본격 활동 돌입
-“동영상 마케팅 기획부터 제작ㆍ홍보까지 젊음 담을 것”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비디오 퍼스트(Video First) 시대를 맞아 동영상으로 ‘티머니’를 표현하겠습니다!”

티머니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Tmottor) 9기’가 ‘동영상 마케팅 서포터즈’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고속, 시외버스 모바일ㆍ모바일티머니ㆍ티머니페이 등 한국스마트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젊은 감각으로 홍보할 티모터 9기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설명= 한국스마트카드의 티머니 마케팅 서포터즈인 ‘Active 티모터’ 9기로 선발된 티모터들이 본격활동에 들어가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티모터(Tmottor)는 티머니(Tmoney)와 모티베이터(Motivator) 그리고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다.

특히 이번 티모터 9기는 ‘Active 티모터‘라는 슬로건 아래 ’이미지‘ 콘텐츠에 머물렀던 기존 활동에서 한발 더 나아가 ’동영상‘ 콘텐츠 위주로 활동할 예정이다.

30대 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이들은 티머니 동영상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 홍보할 뿐만 아니라 수도권을 벗어나 전국적인 활동 범위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Active 티모터’들은 활동비 지원은 물론 동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을 위한 정기모임을 갖고 각종 티머니 온,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새롭게 출시될 티머니 카드는 물론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게 된다.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 SNS홍보 담당자는 “‘Active 티모터‘는 ‘동영상’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특화된 대학생들이 선발됐다”며 “‘비디오 퍼스트’시대에 맞추어 티모터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티모터 9기 양혜민양(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3학년)은 “학교 친구를 통해 티모터 활동이 마케터로서 여러 가지를 경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대외활동이라고 추천을 받았다”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어렵게 티모터가 된 만큼, 더 좋은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티모터 활동에 임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모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dailytrav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