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튼 남해, 5월 대가족 여행 패키지 선봬
-그랜드빌라ㆍ조식ㆍ스파 이용권ㆍ입욕제에 그랜드빌라 BBQ까지 할인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가 신록의 계절 5월을 맞아 ‘빅 패밀리 패키지 Big Family Package’를 선보인다.

힐튼 남해 ‘빅 패밀리 패키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3대 여행 등 대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로 프라이빗한 독채 건물인 그랜드 빌라에서의 1박과 조식, 스파 이용권과 함께 블랑크렘 입욕제가 제공된다. 


2층 구조의 독채 건물인 그랜드 빌라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4개의 침실과 욕실, 2개의 응접실, 개인용 미니 풀장과 아담한 정원까지 갖추고 있는 독립된 공간에서 우리 가족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그랜드 빌라 BBQ 사전 예약 시 1인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함께 구성된 블랑크렘은 프랑스 천연 스파 & 베스 브랜드로 최대 99%까지 천연 성분만을 사용해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 불린다.

<빅 패밀리 패키지>는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인 기준 96만원부터, 최대 8인까지 숙박 가능하다(투숙 인원 별 요금 상이).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 055-860-0555 및 홈페이지 www.hiltonnamhae.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