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우리 “고영태 끼많고 누나들이 예뻐해, 최순실과는…”
[헤럴드경제=이슈섹션]유명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과거 고영태와 친분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한 김우리는 “고영태와 국정 농단 의혹이 있기 전까지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밝혔다.

김우리는 “(고영태가) 청담동에서 패션 사업을 했다. 이 친구가 굉장히 끼도 많고 누나들이 좋아할 만한 모든 요소가 다 있다. 얼굴도 친화력도 있고 일반 모범생과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 시집 갔다 왔거나 시집 간 누나들이 예뻐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가 있다”고 말했다.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어 “(고영태가) 가방 브랜드를 론칭할 당시 나한테 연예인 협찬을 부탁한 적이 있다. 그 이후로 엮이지 않은 게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후 그런 사건이 터졌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한은정은 김우리에게 “최순실 씨를 못 봤냐”고 물었고, 김우리는 “못 봤다. 보지말라는 뜻인가보다”며 “고영태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최순실과 가까워진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고영태와 최순실의 연인관계 가능하다고 보냐?”고 물었고, 김우리는 “분명히 그럴 수 있을 것 같다. 왜냐면 그 팩트에 대해서는 기삿거리로 나오는 것들이 기자들이 알고 못 얘기하는 것도 있을 수 있지만 나는 청담동에서 우리가 생활했을 때 나왔던 얘기들을 하는 거니까 그건 그럴 수 있는 여건이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