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유, '2017 게임 커넥션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1위 선정
창유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게임 커넥션 아메리카 2017에서 게임 커넥션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1위로 선정되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게임은 ‘캐슬 오브 레전드’로, 화려한 그래픽과 RPG 요소를 가미한 MMO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신만의 국가를 건설하고 아인슈타인, 드라큘라 백작 등 그 안에서 태어나는 인물들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발휘해 더욱 완고한 국가를 건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세계관과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겸비하고 있어 유저들은 보다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의 특징들로 이미 최고의 모바일/태블릿 게임 상과 베스트 퀄리티 오브 아트 상 후보에도 오른 바 있다.




이번에 열린 게임 커넥션 아메리카는 55개 이상의 국가와 2700여곳의 개발사, 퍼블리셔 등이 한자리에 모인 국제적인 행사로 지난 2001년 처음으로 개최된 이후 16년 동안 게임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오고 있는 B2B 행사이다.




창유는 중국 최대 게임 포털 사이트인 17173.com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2009년 4월 나스닥에 상장된 중국 10대 퍼블리셔이다. 국내에서도 넥슨을 통해 자사의 게임인 ‘천룡팔부’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최고 동시 접속자 80만 명의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