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과학대, 감성 캠퍼스 조성 프로젝트 진행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 대구과학대 총학생회와 대의원회는 ‘2017학년도 감성 캠퍼스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1주 또는 2주간 1개의 테마를 설정해 학생들이 수업 외적인 부분에서도 캠퍼스의 즐거움과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총 12개의 테마로 12월까지 진행된다.

2일 오전 대구과학대 총학생회와 대의원회 학생들이 2017학년도 감성 캠퍼스 조성 프로젝트-Welcome to TSU 주간을 맞아 학교 정문에서 학우들에게 먼저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구과학대]

먼저 3일까지 ‘Welcome to TSU’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한 주간은 신학기 초반 동기나 선후배가 누가 먼저랄 것 없이 다가가 인사 또는 자기소개를 통해 친밀감과 소속감을 갖도록 한다.

6일부터 진행되는 ‘책책책 책을 물려줍시다’주간은 선배가 후배들에게 책을 물려줌으로써 선배들이 공부했던 흔적을 후배들이 보면서 전공 관련 지식습득에도 도움을 주기 위한 시간을 마련한다.

이 밖에도 에이프릴 풀스데이,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등 다양한 테마가 차례로 진행된다.

김영식 학생복지처장은 “젊음의 에너지 가득찬 즐거운 대학생활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