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라인 결제에 특화된 서비스, 삼성 페이 미니 출시 예정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을 넘어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삼성 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삼성 페이 미니’를 1분기 중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삼성 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결제뿐 아니라 멤버십, 라이프스타일, 교통 카드 등 기존 삼성 페이의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오프라인 결제는 기존 삼성 페이에서만 가능하다.



삼성 페이 미니는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버전 이상, HD급(1280x720) 이상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미지오른쪽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앱에서 바로 국내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과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등 신규 부가 서비스를 선보였다.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는 삼성 페이 계정으로 입점한 쇼핑몰에 자동 로그인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현대백화점, 위즈위드, 패션·뷰티 소호몰 등의 상품을 검색, 구매할 수 있다. 도서, 여행, 해외 직구 등 특화 카테고리도 나올 예정이다.

삼성 페이 고객들은 ‘리워즈’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삼성 페이로 결제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 교환 및 이벤트 참여에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공식 서비스 런칭에 앞서 오는 2월 6일부터 삼성카드와 함께 ‘삼성 페이 미니’ 사전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삼성 페이 미니’ 체험 버전을 다운로드해 사용해 볼 수 있다.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