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리어트 남대문, 밸런타인 데이 특별 이벤트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객실 패키지 및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객실 - 미 아모르(Mi Amor) 패키지=스페인어로 ‘나의 사랑’을 의미하는 미 아모르(Mi Amor)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2인 조식 뷔페, 객실에서 둘만의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생크림, 초콜릿과 제공되는 딸기 디저트 플래터 셋업, 오후 2시 늦은 체크아웃 혜택과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혜택을 모두 제공해 낭만적이면서도 여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게끔 구성됐다. 미 아모르 패키지 가격은 19만9000원부터(10% 세금 별도)다.


▶레스토랑 & 라운지=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2월 14일 저녁에 밸런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밸런타인 데이 특선 디너 뷔페를 특별하게 선보인다. 왕새우, 전복, 대게, 회와 초밥 등 풍성한 해산물과 핫 디쉬, 라이브 누들, 한식 스테이션, 디저트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뷔페와 함께 모든 고객에게 무료 스파클링 와인 1잔과 테이블마다 딸기 디저트 플래터 1개를 제공하여 밸런타인 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특별 추첨 이벤트를 통해 JW 메리어트 하노이 숙박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숙박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밸런타인 데이 특선 디너 뷔페 가격은 1인당 6만9000원이다.

모먼츠 라운지에서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무제한 음료 및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해피 러브 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저녁 6시 30분터 8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밸런타인 스페셜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 레드와 화이트 와인 등의 주류와 함께 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요리를 비롯하여 치즈와 햄 플래터를 비롯하여 샐러드, 샌드위치와 같은 콜드 디쉬, 다양한 계절 과일 및 마시멜로 등을 찍어먹는 초콜릿 퐁뒤, 제철을 맞은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케이크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4만5000원이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