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웹젠, 자사 게임에 다양한 헤택 제공하는 '붉은 닭'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정유년 닭띠 해를 맞아 붉은 닭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오는 1월 10일까지 2017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몬스터의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집아이템인 붉은 닭을 모아 여러 종류의 고급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축복의 보석, 명성 인장 등을 제공하는 접속이벤트도 진행된다. 환영의 사원, 카오스캐슬 등의 일부 콘텐츠들에서는 원래의 보상보다 2배 높은 보상을 제공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1월 5일부터 1월 19일까지 치킨, 뼝아리, 화난닭 등 세 가지 신규 뮨과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2017 행운의 닭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특정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신년 소환서를 사용하면 초록 닭, 하얀 닭, 보라 닭, 빨간 닭 등 네 가지 색의 행운의 닭이 나타나고, 닭을 잡으면 뮨알, 혼돈의보석, 축복의보석 등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받게 된다.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1월 한 달 동안 새해 맞이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경험치를 최대 4배 상승시켜 주며 미니 퍼팅게임에 참여한 게이머들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아이템을 선물한다.




'샷온라인은 이번 주말까지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게임 내 도우미인 [NPC]멜리아스를 통해 버프 티켓을 지급하고, NG의 획득 확률과 서버경험치를 각각 30%씩 상향 시키는 등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