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T, 전용 스마트폰인 쏠 프라임(SOL PRIME) 예약판매
SKT, 전용 스마트폰인 쏠 프라임(SOL PRIME) 예약판매SK텔레콤은 새해 첫 전용 스마트폰 쏠 프라임(SOL PRIME) 예약판매를 1월 2일부터 실시한다. 이 제품은 1월 6일 공식 출시한다.



이미지오른쪽









이 제품은 2016년 1월 출시해 누적 12만대의 판매고를 올린 ‘쏠’의 후속작이다. 출고가는 433,400원이며, 공시지원금은 band데이터6.5G(월56,100원) 기준 250,000원이다. 예약구매 신청은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shop.tworld.co.kr)’에서 할 수 있다.

주요 사항은 5.5인치 쿼드HD화면, 4GB 메모리, 후면1600만, 전면800만 화소 카메라, 1.8GHz 옥타코어 AP칩셋 등 프리미엄급 사양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해외 유명 부품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핵심 사양을 강화했다. 주요 특장점은 오는 3일 제조사 간담회에서 상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예약구매 고객 전원에게 액정수리비 70% 지원, 몰스킨 다이어리, TV광고 모델 화보 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7명에게 스페인 여행 상품권, 500명에게 썬글라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http://skt-solprime.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전국에 104곳의 A/S센터를 구축해 국내 최고 수준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갖췄다. 고객이 T전화, T맵을 통해 A/S센터의 연락처,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