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해전스트라이크, '쟁탈전 콘텐츠' 추가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해전 액션 모바일 게임 해전스트라이크가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매월 시즌제로 진행하는 쟁탈전 콘텐츠가 추가된다. 쟁탈전은 최대 6대6으로 즐기는 협동 및 경쟁 플레이가 가능해 치밀한 전략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함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쟁탈전은 시즌제로 진행되는 만큼 시즌 마감 후에는 5가지로 나뉜 티어 중 자신의 티어에 따른 선물이 지급된다. 또한, 참여 유저는 쟁탈전 화폐 교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상위 티어의 군함들이 추가된다. 미국의 순양함 클리블랜드와 뉴올리언스를 포함하여 영국과 독일, 일본 등 총 15종의 군함이 추가되면서 유저는 보다 강력한 자신의 군함을 이끌고 해전스트라이크만의 생생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프로필 이미지로 변경할 수 있는 미소녀 일러스트도 추가된다. 프린츠오이겐, 히나타, 포터까지 3종의 이미지가 먼저 공개되며, 앞으로 다양한 일러스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