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히어로즈 더 스톰, 신규 영웅 '바리안' 살펴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화제의 신규 영웅인 바리안이 정식으로 적용되었다고 17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스톰윈드의 국왕이자 얼라이언스의 수장으로 큰 존재감을 과시한 바리안은 그 여섯 번째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서 굴단에게 죽임을 당하며 팬들에게 슬픔을 안겨주었으나 지난 블리즈컨 2016(BlizzCon® 2016) 현장에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시공의 폭풍에서의 부활을 예고, 팬들의 엄청난 환호와 함께 히어로즈의 화제의 영웅으로 떠올랐다.


특히 바리안은 히어로즈 최초의 다중 역할 영웅으로 특성 선택에 따라 방패를 든 굳건한 전사가 되어 요한나 같은 최전방의 방어선이 되거나 일리단이나 제라툴 같이 적을 섬멸하는 암살자가 될 수 있어 전투의 양상을 완전히 바꾸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리안은 고유 능력인 영웅의 일격을 통해 일반 공격시 적들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고유 능력이 발동한 뒤에는 바리안이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하게 된다. 바리안의 사자의 송곳니는 일직선상에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 시킨다. 무기 막기는 적 영웅의 일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방어 기술로 최대 2회 충전이 가능하다. 바리안의 돌진은 적을 향해 돌진해 적들에게 피해와 함께 그들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기술이다.


바리안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사가 사용하는 세 가지 전문화가 반영된 궁극기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궁극기는 모두 지속 효과를 통해 바리안의 생명력, 공격력, 공격 속도에 영향을 준다. 첫 번째 궁극기인 도발은 바리안을 단단한 전사로 만들어 주는 방어 기술로 사용 시 적 영웅을 도발해 짧은 시간 동안 강제로 자신을 공격하게 만든다. 두번째 궁극기인 거인의 강타는 바리안을 양손 도검을 휘두르는 암살자로 만들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취약 상태로 만든다. 세번째 궁극기인 분노의 쌍검은 일반 공격 속도를 급격히 증가시켜 자신의 고유 능력인 영웅의 일격을 더 자주 쓸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 이동 속도도 증가시켜준다.


바리안은 게임 내 상점에서 배틀코인(9,000원) 혹은 골드(15,000골드)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바리안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에 더해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바리안 편(http://kr.battle.net/heroes/ko/blog/20374409/)에서는 영웅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더불어 기술별 상세 설명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