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한국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부문2년 연속 1위 수상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 현대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6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1위에 올랐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6월~9월까지 39개 업종 141개 기업ㆍ26개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모니터링 평가와 콜센터를 실제 이용한 고객의 평가를 수치화하는 온라인 조사로 실시됐다. 

현대건설 고객센터 직원들 모습.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 측은 “2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1위 선정은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했던 노력의 결실”이라고 말했다.현대건설 고객센터는 ‘고객 문의 창구의 일원화를 통한 고객 불편 최소화’라는 목표를 정해 신속하고 친절한 고객 상담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 점이 평가받았다.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궁금증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특화된 전문 상담시스템과 전문 상담인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로 접수된 모든 상담은 일관적 고객 응대 절차를 통해 원스톱으로 서비스하고 있다고 현대건설은 설명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2016년 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품격 높은 고객 응대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