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갑을건설, ‘고덕역 갑을명가시티’ 분양맞아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갑을건설은 ‘고덕역 갑을명가시티’ 오피스텔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kbconst.co.krㆍ사진)를 새단장해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갑을명가시티’ 브랜드로 임대수익형 부동산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홈페이지는 각종 브라우저와 호환된다. 모바일과 PC에서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토목ㆍ건축ㆍ주택ㆍ플랜트ㆍ해외 사업현황ㆍ수주현황을 일목요연하게 소개하는 데 집중했다고 갑을건설 측은 설명했다.

‘고덕역 갑을명가시티’는 2014년 ‘공덕역 갑을명가시티’의 성공적인 분양 이후 갑을건설의 두 번째 오피스텔 분양이다. 지하 3층~지상 15층 1개동, 전용 17~27㎡ 총 273실 규모다.


서울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도보 1분 거리다. 9호선 환승역이 개통되면 더블역세권이 된다. 환경위생정화구역에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은 물론 고덕 중심상업지구의 의료, 쇼핑, 문화, 행정 등 다양한 생활시설을 근거리에서 누릴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2018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갑을건설 관계자는 “고객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데 주력하겠다”며 “앞으로 고객의 생활편의성과 투자가치를 높이는 ‘갑을명가시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전사적으로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