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센타이어, 체코 아이스하키팀 공식 후원 연장… 현지 마케팅 지속
[베타뉴스 = 이현석 기자]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체코 최상위 리그의 아이스하키팀 ‘믈라다볼레슬라프’의 후원을 공식 연장하기로 했으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현지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간다고 1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4년부터 믈라다볼레슬라프 팀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리그 포스트 시즌 준결승까지 진출하며 좋은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아이스하키는 체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이며, 넥센타이어가 후원하고 있는 '믈라다볼레슬라프' 구단은 1908년 창단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팀으로 체코의 최상위 아이스하키리그인 엑스트랄리가(Extraliga)(세계10대 아이스하키 리그)에 속해 있다.



이번 공식 후원 연장을 통해 넥센타이어는 홈구장의 스탠드, 빙상표면, 그리고 관중석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헬멧과 경기복 등에 회사로고를 노출하며, 아레나의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한 광고 노출 권리를 추가로 갖게 됐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사업 파트너와 고객, 그리고 아이스하키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현장 이벤트 등 현지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유럽 프로축구 3대 빅리그 구장 광고 진행을 비롯해 영국 맨시티와의 공식 파트너십 진행, 그리고 독일 메르세데스컵 테니스대회 후원 등 유럽지역에서의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이달 들어 독일 포르쉐의 ‘카이엔’ 차량에 타이어 공급을 시작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pdfman@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