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캐피탈, LPG·수입차 고객 대상… 리스·렌터카 특별 혜택 제공
[베타뉴스 = 이현석 기자]현대캐피탈이 차량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철을 맞아, LPG전용 렌터카 및 수입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리스·렌트카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LPG전용 렌터카 상품 고객에게 유류비 지원 쿠폰북을 제공한다.



5,000원 할인권 100매로 구성된 이 쿠폰북은 최초 1회 등록 절차만 거치면 전국 모든 SK충전소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추가로 충전 금액에 따른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유류비 쿠폰북 서비스는 현대캐피탈 LPG 전용 장기렌터카 상품을 이용해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LPG 모델을 60개월로 출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출시한 LPG전용 렌터카 상품은 계약 만기 후 개인 고객도 차량 인수가 가능해졌다. 특히 휘발유나 경유 차량에 비해 유류비가 저렴해 차량 유지비 부담이 적은 게 특징이다. 이번 쿠폰북 서비스를 통해 LPG전용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더 낮춰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현대캐피탈은 수입차 이용자의 부담을 줄이고 자사 리스·렌터카 상품성을 더 높인 ‘수입차 교체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수입차를 보유하거나 이용하는 고객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EQ900 모델을 이용하면 200만원 한도 내에서 초회차 이용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비에 대한 불편함과 중고차 가격 하락에 대한 부담을 겪었던 수입차 이용자라면 브랜드와 연식에 상관없이 교체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향후 대상 차종을 확대할 예정이다.



차량 매각도 간편하다. 현대캐피탈은 전화 한 통으로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현대캐피탈 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전문가가 직접 고객에게 방문해 차량을 평가하고 온라인 경매를 통해 가장 높은 가격에 차량을 판매해준다. 차량 경매에 필요한 제반 수수료 및 탁송료도 전액 무료다.



현대캐피탈의 리스·렌터카 프로그램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및 AR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pdfman@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