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정원, 고성장기업 기술개발에 60억원 지원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8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2016년도 기술혁신개발사업의 고성장기업과제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협약설명회를 개최한다.

기정원은 이번 설명회에서 선정기업의 대표자, 과제책임자, 실무자 등을 대상으로 사업추진체계 및 절차, 수정사업계획서 작성, 전자협약 및 사업비 포인트제 사용, 기술임치제도 등 사업추진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설명하고, 자주 발생하는 실수에 대한 주의사항 안내 및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 담당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밖에도 기정원은 투명한 R&D사업 수행을 위해 연구비 부정사용 등에 대해 사례별로 유의사항 등을 공유하고 R&D 청렴문화 및 윤리경영을 교육한다.

기술혁신개발사업의 고성장기업과제 선정기업은 최대 5억원(연 2.5억원)의 정부출연금을 지원받아 글로벌진출 토대 마련을 위한 신기술 및 신제품 개발을 최대 2년 동안 추진하게 된다. 기정원은 지난 5월 16일 공고를 통해 신청한 92개 과제를 대상으로 현장평가, 토론식 대면평가를 통해 34개 기업을 최종 선정해 총 60억원을 지원한다.

양봉환 기정원장은 “고성장기업의 성공적인 R&D 수행을 통해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고성장 유지 및 신규고용창출, 글로벌진출을 촉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