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경동나비엔, 소재·기능 강화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출시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은 소재와 기능을 개선한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사진>를 7일 새로 출시했다.


정교한 온도제어로 소비자에게 쾌적한 수면온도를 제공하며 미끄럼방지 소재로 친환경 실리콘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100% 순면 소재가 겉감에 적용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모던’ 라인과 깔끔한 디자인에 핵심기능을 고루 담은 ‘심플’ 라인으로 제품군을 재구성했다.

모던 라인의 신제품인 ‘EQM 500’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설계와 쾌적한 온도를 만드는 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 매트의 좌우 온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1도 단위로 자동 조절할 수 있다. 매트를 흐르고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를 제어해 편차 없이 매트 전체가 균일하게 따뜻하게 된다고 경동나비엔은 밝혔다.

또 심플 라인의 ‘EQM 300’ 제품은 안전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했으며, 저온화상을 예방하는 고온모드 알림기능과 어린이잠금기능 등으로 안전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가격은 EQM 500 시리즈 36만8000∼42만8000원, EQM 300 시리즈 27만8000~38만8000원.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