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림, 닭 특수부위로 만든 간편안주 2종 이마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닭발과 모래집 등 닭 특수부위를 사용한 대표 안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반조리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하림 매콤한 뼈없는 닭발’과 ‘하림 소금구이 닭 근위’는 고지방 육류 안주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집에서 가볍게 술 한잔을 즐기는 혼술족이나 싱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엄선된 국내산 닭고기를 한번 삶아서 잡내를 제거해 비릿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하림 매콤한 뼈없는 닭발’은 먹기 편하게 발라낸 닭발에 양념소스가 함께 동봉되어 있다. 닭발은 콜라겐이 풍부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라 술안주는 물론, 간식이나 캠핑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하림 소금구이 닭 근위’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참기름과 소금으로 담백한 맛을 살렸다. 닭 모래집 특유의 쫄깃하고 오독오독한 식감도 뛰어나다.

신제품 2종은 포장된 제품과 양념을 개인의 기호에 따라 프라이팬에 덜어 익히기만 하면 돼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하림 매콤한 뼈없는 닭발’은 7천원대, ‘하림 소금구이 닭 근위’는 4천원대에 판매되며,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을 비롯해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