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솜리조트 효재네뜰, 전 품목 20% 첫 알뜰판매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충북 제천에 있는 리솜리조트인 리솜포레스트에는 자연주의 문화디자이너 이효재가 운영하는 생활아트숍 ‘효재네뜰’이 운영중이다. 이효재는 서울 성북동에서만 운영하던 효재브랜드 아트상품을 지난 해부터 리솜포레스트에서도 전시해 문화적으로 다소 소외되어 있는 지방의 문화예술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자 했다.

이 곳에서는 자수손수건, 효재보자기, 4겹면행주세트, 효재앞치마 등 브랜드 ‘효재’의 다양한 생활아트상품을 비롯해 제천 지역의 명장들이 만든 광덕빗자루, 다기, 나전칠기 등 효재가 깐깐하게 고른 명인들의 작품 또한 전시, 판매되고 있다.



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효재네뜰에서 처음으로 전 품목 20%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8월 20일(토)부터 9월 19일(월)까지 한달 간 효재에서는 한번도 진행한 적 없는 첫 세일이다. 리솜포레스트에서 1년을 함께 지낸 효재네뜰에서 그 동안 많은 고객들이 보내준 감사에 대한 보답이다.

이효재를 유명하게 만든 보자기아트로 포장된 추석명절 세트도 곧 세일판매 할 예정이다.

건강을 기원하는 배냇저고리세트, 실속상품인 면행주세트, 입어보고 싶기까지 한 원피스주방수건 세트 등이 인기다.

효재네뜰은 리솜포레스트 힐링스파센터 옆에서 열리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은 쉰다. 문의 (010-6613-2327)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