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슨, '테라' 고난도 신규 던전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인기 MMORPG '테라에 고난도 신규 던전 라켈리스의 폐허를 추가했다.


'라켈리스의 폐허는 최대 5명이 힘을 모아 공략해야 하는 최고레벨 던전으로, 플레이를 통해 보스 몬스터 라칸의 심복 라켈리스의 탄생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라켈리스는 빠르고 변칙적인 공격을 시도해 상대 시 정확한 예측과 순발력을 발휘해야 한다.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신규 아이템 상급 라켈리스의 액세서리와 철기장:매혹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14일 추가된 릴리스의 폐허의 상위 난이도 던전 악녀 릴리스의 폐허도 추가했다.


이번 여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월 2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이벤트 진정한 꿀탐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철기장 매혹 12강 무기 상자, 계승의 아티팩트 원석 VII, 철기장 매혹 갑옷 상자, 인벤토리 확장권 등 강력한 혜택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