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예스, 오프숄더 전용 브라 8종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브랜드 예스가 노출 패션 연출을 위한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을 출시했다.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은 오프숄더의 디자인에 따라 맞춤형 언더웨어 코디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속옷 스타일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제품은 ‘볼륨 접착형 스타일’, ‘튜브탑 스타일’, ‘패션 스트랩 스타일’의 3가지 라인업으로 총 8종이다.

‘볼륨 접착형 스타일’은 접착력이 우수한 누브라 타입으로, 브라 밴드와 어깨끈 없이 가슴에만 밀착돼 볼륨감 있는 가슴 연출과 어깨를 드러내는 과감한 노출 패션에 적합하다. 가슴 옆까지 감싸주는 ‘날개 윙 브라’와 가슴 앞쪽에서 끈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는 코르셋 디자인의 ‘접착형 코르셋 브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블랙과 스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2만5,000원, 1만8000원이다. 


‘튜브탑 스타일’은 속옷 느낌이 적은 간결한 디자인으로 오프숄더 룩 연출 시 어깨끈 없이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디자인은 레이스 소재를 적용한 ‘레이스 튜브탑’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면스판 튜브탑’, 1/2 브라 컵에 브라 뒷면 4단 후크를 적용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한 ‘화이트 레이스 브라’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1만원, 1만2000원, 2만6000원이다. 


‘패션 스트랩 스타일’은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과 1/2 브라 컵을 적용해 가슴 부위가 많이 노출되는 옷에도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어깨 끈 외에 브라 뒷면의 밴드까지 탈 부착 가능한 ‘스트랩리스 브라’와 가슴 앞쪽 끈 조절을 통해 탄력 있는 볼륨 연출이 가능한 ‘코르셋 브라’, 스트라이프 패턴의 어깨 끈을 추가 제공해 활용도를 높인 ‘쓰리 웨이(3 Way) 스트랩 브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블랙과 스킨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2만5000원, 2만6000원, 2만5000원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