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어스타운 코코몽 야외 수영장 개장”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이랜드 베어스타운이 바비큐가 가능한 야외 수영장 코코몽 수영장을 개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코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베어스타운 코코몽 야외 수영장은 성인용 풀장과 유아용 풀장, 하이슬라이드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취사도 가능하다. 가제보텐트와 데크, 파라솔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돼 가족 단위 피서 고객들이 와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운영시간 내내 라이프가드가 대기하고 있으며, 수영장 내에 또 코코몽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이랜드 베어스타운 리조트이 바비큐가 가능한 야외 수영장 코코몽 수영장을 개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제공]

올해는 풀장 바닥을 세밀하게 보수하고 온수 시설을 보완하여 샤워 시설을 업그레이드했으며, 데크를 11개 추가로 설치하여 50여개 다양한 크기의 데크를 조성했다.

코코몽 야외 수영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다. 오는 8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용료는 성인 1만6000원, 어린이 1만4000원이다. 투숙객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포천 지역 주민은 금액의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베어스타운 관계자는 “물놀이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에 고기도 구울 수 있는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며 “계곡보다 안전하고 캠핑장보다 저렴해 피서철 가족 단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