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NS 기업홍보 ‘GSBC 서포터즈’ 2기 출범
[헤럴드경제=박정규(수원)기자]SNS를 통해 중소기업을 홍보하고 지원정책 등을 알기 쉽게 소개할 ‘GSBC 서포터즈’ 2기가 출범했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GSBC)는 19일 센터 4층 창조실에서 공모를 통해 선발된 GSBC 서포터즈 2기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SNS 활동 경력자를 대상으로 선발된 이번 서포터즈들은 20대부터 60대까지의 폭넓은 연령층과 대학생, 직장인, 주부, 중소기업 종사자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앞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도내 우수 중소기업 및 제품 알리기, 경기도 및 GSBC 중소기업 지원정책 소개, GSBC 지원사업 현장 소식 전달 등을 맡는다.

윤종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대표는 “SNS의 영향력이 날로 커지면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중소 기업의 우수성과 지원정책을 알리는 활동이 더욱 중요하다”고 했다.

[사진=경기중기센터 4층 창조실에서 개최된 ‘GSBC 서포터즈 출범식’에서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앞줄 왼쪽에서 5번째)와 서포터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 대표는 “서포터즈 여러분이 가진 역량이 우리 중소기업과 대한민국의 경제 발전을 위해 쓰인다는 자부심을 갖고 맡은바 역할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기센터 경영정보팀(031-259-6050)으로 문의하면 된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