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피트니스 콘셉트 '기어 아이콘X' 이색 체험 행사 운영
[베타뉴스 = 박은선 기자]삼성전자가 ‘기어 아이콘X’ 와 ‘기어 핏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이색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여의도 IFC몰에 피트니스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만들고,선에서 완전히 자유로워진 웨어러블 이어셋 ‘기어 아이콘X’와 자체 GPS를 탑재한 ‘기어 핏2’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5일 출시된 기어 아이콘X 는 선이 없는 편리한 코드프리 이어셋으로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단독 뮤직 플레이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터치 컨트롤 기능으로 통화, 음악 재생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이미지오른쪽






▲삼성전자 기어 아이콘X



지난 달 출시된 ‘기어 핏2’는 자체 GPS 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 없이도 운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측정해 주는 스마트 밴드로 손목에 착 감기는 편안한 착용감과 직관적인 UX가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 행사는 ‘기어 아이콘X’ 와 ‘기어 핏2’를 직접 착용하고 스쿼트 목표량을 달성하거나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한 뒤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됐다.



이미지오른쪽






또한, 소비자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피트니스 강의도 진행됐다. 피트니스 강사인 심으뜸과 양호석이 런지, 크런치, 스쿼트 등의 동작을 알려주는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를 통해 건강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전달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ilver@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