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요식ㆍ소매업 사업자 대상 'B2B 프로모션' 실시
[베타뉴스 = 박은선 기자]삼성전자는 오는 9월 30일까지 ‘2016 요식ㆍ소매업 빅(Big)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이 행사는 삼성전자가 요식ㆍ소매업 사업자를 대상으로 올해부터 실시하는 B2B특별 프로모션으로주요 제품 가격 할인과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매장에서 음식 메뉴와 TV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마트 사이니지’와 시스템에어컨 ‘360 카세트’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미지오른쪽






▲삼성전자 모델이 서초동 삼성 딜라이트에서 ‘2016 삼성전자 S’비즈니스 요식ㆍ소매업 Big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에어컨, 스마트 사이니지, TV, PC, 업소용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행사 제품을 구입하는 음식점, 소매매장, 프랜차이즈 가맹점 등의 사업자에게품목별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사업자의 상황에 맞는 렌탈과 할부서비스로 초기 투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규 창업과 매장 리뉴얼을 고려하고 있는 사업자들이 특별한 혜택과함께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더욱 만족스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사업자에게 보다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B2B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ilver@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