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모비스 제주서 신입사원 수련대회 개최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현대모비스가 제주도에서 ‘2016 신입사원 수련대회’를 진행중이라고 14일 밝혔다.

2015년 상하반기 공채로 입사한 신입사원 468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수련대회는 12일부터 15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현대모비스는 신입사원들의 단합심과 애사심을 높이기 위해 매년 여름 제주도에서 수련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한라산 백록담 등반’, ‘미션트립’, ‘해변 올림피아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수련대회를 구성해 동기애를 다지고, 도전정신을 배양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현대모비스 신입사원 468명이 제주도에서 열린 ‘2016년 수련대회’에 참석해 ‘한라산 등반’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제공=현대모비스]

올해는 멘토링 과정도 강화했다. CEO를 비롯한 각 본부 임원 17명이 제주도를 찾아 인생선배이자 직장선배로서 신입사원들의 비전 설정을 도왔다. 그외 신입사원들이 회사 생활을 하면서 느꼈던 경험 및 관심사를 공유하는 ‘성찰포럼’, 개인 비전을 담은 연을 제작해 날리는 ‘비전 메이킹’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하계수련대회는 활동성 있는 프로그램들로 신입사원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시키는 것에서 나아가, 직장 내 비전을 정립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