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령제약, 미백기능성화장품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로션’ 출시
[헤럴드경제=김태열 기자]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이 일본 최고 히트상품인 트란시노의 주성분 ‘트라넥삼산 (Tranexamic Acid)’을 함유한 미백기능성 화장품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로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로션’ 은 기미치료제 트란시노의 패밀리 제품으로 2014년 발매된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에 이은 두번째 미백기능성화장품이다. 트란시노의 핵심성분인 ’트라넥삼산’은 멜라닌 생성을 근본적으로 차단해 기미를 치료한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로션은 트라넥삼산를 함유해 근본적인 미백효과를 볼 수 있을뿐 아니라, 각질 유연성분(연꽃씨발효여과물, 살구즙)을 함유해 피부 재생 주기를 촉진시키고, 즉각적인 광채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재생 주기가 촉진되면, 피부에 생성된 멜라닌의 제거 및 배출이 용이해지고, 에센스의 미백유효성분의 피부침투율이 높아진다. 때문에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와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로션’을 같이 사용할 경우 에센스를 단독으로 사용 할 때보다 미백유효성분인 트라넥삼산의 흡수량이 1.5배 증가해 더욱 높은 멜라닌 억제 효과를 발휘한다. 

보령제약 유수진PM은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로션은 제약사 다이이찌산쿄 헬스케어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근본적인 멜라닌색소 생성을 억제해 기미생성을 예방 할 수 있다”며 “일반의약품인 트란시노 정(錠)을 비롯한 기능성화장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여성분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미백, 기미 고민을 덜어 주고, 기미 치료시장의 점유률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보령제약은 멜라닌 색소의 원인부터 예방할 수 있는 트란시노의 장점과 효능 효과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집중 홍보, 타겟 마케팅을 통해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며, 약국을 통해 유통할 예정이다.

/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