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샤, 7월 ‘미샤데이’ 실시…최대 50% 할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1일부터 사흘간 16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팩 제품이 대거 할인된다. ‘퓨어 소스 셀 시트 마스크’ 15품목, ‘리얼 솔루션 텐셀 시트 마스크’ 8품목 등 시트 마스크와 ‘멜로우 디저트 팩’ 3품목, ‘내추럴 컬러 클레이 마스크’ 4품목 등 워시 오프 팩까지 피부 고민과 기호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최대 50% 저렴해진다.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들도 준비됐다. 편백수와 자일리톨 성분으로 청량한 느낌을 주는 ‘M 크림 텐션 팩트 SPF37/PA++’,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의 ‘수퍼 라이트 파운데이션 SPF20/PA++’등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쉽게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아 휴가지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펜슬’, ‘롱웨어 젤 펜슬 라이너’ 등은 30% 할인 판매된다.

상반기 히트상품인 ‘라인프렌즈 에디션’과 ‘회사원A 스페셜 에디션’ 일부 품목에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네일 전 품목과 수퍼 아쿠아 수분 클렌징 라인 등을 1+1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