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산단공, 2키콕스 글로벌 선도기업 32개사 명예의 전당 헌정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지난 21일 대구 본사에서 ‘2016년도 키콕스(KICOX) 글로벌 선도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산단공이 추진 중인 기업성장종합지원 플랫폼 사업을 통해 산업단지 분양지원, 기업성장지원센터 컨설팅 등 공장설립부터 해외진출까지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맞춤형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선정 기업에 집중 지원한다. 또한 플랫폼 매니저 전담지정을 통해 지원시책 외에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른 시책들도 최대한 연계 지원받을 수 있다. 후원기관인 신한은행은 우대금리 대출과 기술력평가수수료 지원, 직접투자·해외진출 등 입주기업이 필요로 하는 금융 분야 올인원(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헌정식에는 선정기업 대표와 지원기관 관계자 등 170여명이 참석했고, 선정기업 우수 직원 포상, 마이스터고 우수학생 장학금 수여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강남훈 산단공 이사장은 “지난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 경제의 눈부신 성과를 이룬 주역은 바로 산업단지와 산업단지의 8만여 입주기업”이라며 “키콕스 글로벌 선도기업이 산업단지 입주기업을 대표하는 창조경제 시대의 리더이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