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러리아면세점 63, ‘63데이’ 맞아 3만원 선불카드 증정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갤러리아면세점 63이 6월 3일 ‘63데이’를 맞아 6월 출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63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갤러리아면세점 63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lleriadfs)에서 진행하는 ‘63데이’ 이벤트는 6월 중 출국하는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갤러리아면세점 63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내용을 전체공개로 본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거나 댓글로 친구를 태그한 뒤, 다음달 3일까지 갤러리아면세점 63에 방문해 페이스북의 이벤트 참여 인증과 함께 출국 항공권을 제시하면 3만원 선불사은카드를 100% 증정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갤러리아면세점63 방문 시 여권(또는 사본)을 지참하면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한 Silver 멤버십과 더불어 캐리어벨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63 관계자는 “성수기를 피해 6월에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SNS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63데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갤러리아면세점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선불사은카드 및 캐리어벨트는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해 증정된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