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항공 장병 가족에게도 할인 제공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애경그룹 계열의 LCC(저비용항공사) 제주항공이 국군장병 가족들에게도 추가로 항공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25일 국군수송사령부에서 제주항공 최규남 대표이사와 국군수송사령부 윤국 사령관(육군 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군장병의 원활한 항공수송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국내선에서 전 장병을 대상으로 정규운임 대비 10%의 할인혜택만을 제공하던 기존 방식에서 전 장병과 가족들까지 제주항공이 제공하는 별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국군수송사령부 윤국 사령관(사진에서 왼쪽)과 제주항공 최규남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성수기를 제외한 기간 할인운임(구매시점 가장 낮은 요금)에서 국내선은 최대 9000원, 국제선은 최대 2만5000원의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단, 국내선은 편도 3만원(이하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제외) 미만과 국제선은 왕복 12만원 미만 등의 특가운임은 제외된다.

이 같은 추가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고, 국군수송사령부에 부여된 기업우대서비스 코드등록을 하면 된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