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바웃미, 두타면세점 입점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삼양그룹의 토털 뷰티ㆍ헬스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지난 20일 두타 면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두타 면세점은 해외 관광객들의 쇼핑명소인 ‘동대문’의 중심에 위치해 국내 고객은 물론 중국, 일본 관광객 등 해외 고객 유치에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어바웃미는 현재까지 150만개 이상 판매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을 비롯해 해외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다양한 팩과 마스크 제품, 최근 출시된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두타 면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킨 톤업 라인 3종(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 스킨 톤업 일루미네이팅 아이크림) 중 2개 이상 구매하면 스킨 톤업 프레쉬 워터 정품(1만5000원)을 증정하고, 수퍼아쿠아 라인 2종 구매 시에는 아쿠아 선 에센스 정품(2만2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클렌징 제품 구매시 그린 프레쉬 클렌징 폼 20 ml를, 이뮤젠 세트 구매 시에는 이뮤젠 5종 키트를 증정한다. 



어바웃미는 두타 면세점을 포함해 총 12개의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신도림점, 병점점, 창원점, 신라면세점(서울/제주), 갤러리아면세점63, 동화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명동), 두타 면세점)을 운영 중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