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브라운아이 성형외과’ 비수술적 ‘실 리프팅’ 기법 활용

무분별한 외모지상주의를 배척하며 건전하고 바람직한 미용성형수술을 선도하려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최근 유령수술 논란 등으로 불거진 각종 의혹들을 불식시키기 위한 업계의 자정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다.

더불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얼굴을 위해 불필요한 수술을 하지 않도록 하는 시술법이 대안책으로 등장하고 있다.이 중에서도 비수술적 ‘실 리프팅’은 수술 없이 특수 실을 사용해 얼굴의 처짐을 해결하는 시술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에 있는 브라운아이성형외과는 최대한 비수술적으로 주름제거·안면 처짐 등을 해결하는 최신의 의료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그 노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6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얼굴처짐 현상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고민스러운 부분일 수밖에 없다.기존 수술은 흉터와 후유증을 남기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특수 실을 사용하는 ‘실 리프팅’은 매우 간단하고도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리프팅 효과를 낸다. 시술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을 계속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사용하는 실에는 녹는 실과 반영구적으로 녹지 않는 실, 이 두 가지가 있으며 장기적인 효과를 내려면 수술용 실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밖에 수술 없이 코를 높이거나 이마, 미간, 팔자주름 등을 간단히 해결하는 시술들을 제공하고 있다.

브라운아이성형외과의 이한센 원장은 “환자 개인의 특성이 맞는 최소한의 경제적인 시술로 최대의 만족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시상을 계기로 더욱 정직하고 신뢰받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