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륙의 옥수수 먹는 법…부분 탈모는 양념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전동드릴로 옥수수를 먹다가 드릴에 머리카락이 엉켜 앞머리가 송두리째 뽑힌 여성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6일, 중국의 동영상 전문 커뮤니티 ‘쿠와이쇼(快手)’에 전동드릴로 옥수수 먹기를 시도하는 한 여성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여성은 빠르게 돌아가는 옥수수에 입을 가져다 대고 옥수수 먹기를 시도하지만 이내 그의 긴 머리가 전동드릴에 걸려 드릴이 잠시 작동을 멈췄다.

이윽고 드릴이 다시 격렬하게 작동하면서 그가 손 쓸 틈도 없이 순식간에 머리가 한움큼 뽑혀버렸다.



그는 머리가 뽑히고도 잠시동안 상황을 파악하지 못한듯 멍한 상태를 유지하다가 이내 자신의 머리가 없어진 것을 알아차리고 당황해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동영상에 담아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으며 중국 현지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주인공은 자신을 걱정하는 국내외 누리꾼들의 성원에 보답하듯, 그 다음날인 7일 머리가 뽑힌 자리를 의사에게 치료받는 동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그는 머리가 한움큼이 없어진 것 외에는 큰 부상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해당 동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래도 더 큰 사고 안나고 저정도여서 다행이다”, “머리가 다시 날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