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홈쇼핑 “봄 맞이 집단장, 방송으로 보여드립니다”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 롯데홈쇼핑이 봄 맞이 집단장 수요를 감안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오는 29일 오후 8시40분에는 LED 조명 브랜드 ‘솔라루체’의 아트엣지 제품 렌털 방송을 진행한다. 조명은 하나만 바꿔도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는 요소 중 하나다.

아트엣지 제품은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LED 평판 등에 민들레, 크리스탈, 분홍꽃 등 사진작가의 사진 이미지를 넣은 상품이다. 일반 형광등에 비해 소비전력을 45% 이상 절감할 수 있을 정도로 실용적이다. 벌레가 침투할 수 없는 완벽한 밀폐형 구조여서 위생적이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하는 렌탈 서비스는 주택 평형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최소 비용은 월 렌탈로 2만9900원이다.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다음달 4일 오후 3시40분에는 우아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토탈 홈데코 브랜드 ‘리앤’의 자수 카페트가 방송된다. 이날 소개되는 제품은 호텔 카페트 못지 않은 고급스런 퀼팅 자수 카펫이다. 무게감과 입체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면 100% 제품이어서 가볍고 땀 흡수성이 좋다. 세탁을 자주해도 패드가 수축하지 않도록 원단을 꼼꼼하게 확인했다. 점보 특대형(210*160㎝ 12만9000원)과 특대형(230*200㎝ 10만9000원) 등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방송을 기념해 타원형 카페트와 자수 소파패드를 추가로 구성했고,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호텔 가운과 실내화도 증정한다.

최근에는 ‘집방’ 등의 열풍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많아, 한 동안 집안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홈쇼핑은 집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레인지후드나 발코니창, 바닥재, 시스템키친 등 인테리어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생활부문장은 “집이 공동체 생활 공간에서 벗어나 개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시각이 전문가 못지 않게 높아지고 있다”며 “롯데홈쇼핑은 쿠션과 카페트 등 홈데코 상품부터 가전, 가구까지 구분을 두지 않고 집안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