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스위트 패키지’
-노천탕, 에프터눈 티세트로 여유로움 만끽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예스퍼 바흐 라르센)가 4월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패키지’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 진정한 휴식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안성맞춤 패키지로 힐튼 남해의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이번 패키지는 힐튼 남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인터네셔널 조식 뷔페, 석식 코스 메뉴, ‘더스파’ 입장권 그리고 오후의 여유로움을 만끽 하기에 제격인 ‘에프터눈 티세트’가 함께 구성됐다. 



‘더스파’의 노천탕에서는 환상적인 남해 바다를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한국의 찜질방 컨셉에 모던하고 럭셔리한 감각을 더한 스파 공간에서는 ‘황토로 만든 핫 존(Hot Zone), 불가마 형식의 ‘슈퍼 핫 존(Super Hot Zone)’과 ‘자수정으로 만든 ‘아이스 존(Ice Zone)’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힐튼 남해의 스타일리쉬함이 돋보이는 북카페 A-Lounge에서는 커피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로 완성한 ‘에프터눈 티세트 Afternoon Tea set’가 제공되어 달콤한 오후를 보낼 수 있다.

따스한 햇살 아래 꽃봉오리들이 피어나기 시작한 남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힐튼 남해는 가족 및 사랑하는 연인과 봄맞이 여행을 떠나기에 최적의 장소다. 힐튼 남해 ‘스위트 패키지’로 따뜻한 봄과 달콤한 휴식을 즐겨 보는 것이 어떨까?

‘스위트 패키지’ 가격은 2인 주중 기준 33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포함/날짜·인원 별 요금 상이)이며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이용 가능하다. 문의 전화 (055)860-0555나 홈페이지(www.hiltonnamhae.com)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