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ADT캡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다중 촬영이 가능한 CCTV ‘멀티뷰 3채널 카메라’와 웨어러블 기기를 활용한 경비 해제 서비스를 함께 출시한다.

‘멀티뷰 3채널 카메라’는 1대의 카메라에 고화질 카메라 렌즈를 3개로 구성해 설치 및 이용 편의 등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 대를 설치하면 3대의 카메라 효과를 볼 수 있어, 여러 곳에 카메라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인테리어 손상에 대한 우려를 줄였다. 또한 이 제품은 3개 렌즈 모두 각도 조절이 용이해 사각지대 없이 360도 전방위 감시를 할 수 있고, 적외선 감시가 가능한 IR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야간에도 보다 철저한 감시가 가능하다.



‘스마트워치용 ADT캡스 앱’은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스마트워치를 이용해 간편하게 경비 해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ADT캡스는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근거리무선통신(NFC)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경비 설정 및 해제할 수 있는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앱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워치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경비 설정 및 해제는 물론, 경비 상태 조회도 가능하다. 이 앱은 갤럭시 기어 S2 이용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김성은 ADT캡스 상품개발실장은 “이번 신제품 2종은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고 부담 없이 보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ㆍ출시된 것”이라며 “ADT캡스는 앞으로도 고객 이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새로운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기존 서비스를 더욱 확대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